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입주 안 되는 매물 두 달 만에 매도 성공🎉
    카테고리 없음 2024. 7. 19. 16:20

     

    오늘은 입주 안 되는 매물 매도 사례를 들고 왔답니다.😆

    문의가 없어 걱정 한가득이었던 매물이었는데요,

    매도왕의 집착으로 매도 성공한 후기, 시작합니다~!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🏠 서울 구로동 아파트

     

    • 구로동에 위치한 구축 아파트였고
    • 초역세권 매물로 위치가 좋았어요.
    • 아쉽게도 입주가 안 되는 매물이었어요.

     

     

    저희 고객님은 의뢰 당시 매수 계획이 있으셔서 빠르게 자금 확보를 해야 하는 상황이었어요.

    고객님의 상황을 듣고 빠른 매도를 위해 집중, 또 집중 했답니다!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📸보정까지 완벽하게

     

    보내주신 사진을 받아보니 집 곳곳에 훼손 부분이 고스란히 사진에 담겨 있었어요.

    그걸 보고도 그대로 사용하는 매도왕?! 절때 아니죠~

    AI 기술을 사용해 문틀 찍힘 자국, 찢어진 장판을 완벽히 보정 후 홍보했어요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🤜 미운놈 떡 하나 더 준다. (중개사님께 집착하기)

     

     

    사실, 첫 홍보 했을 때 반응은 미적지근 했어요😥 매도까지 기간이 길어질 수 있다는 거죠

     

    믿고 맡겨주신 고객님을 생각하며 매도왕은 포기 하지 않고 매일 중개사님께 연락드려 저희 매물을 인지 시켰어요.

    모든 매물을 기억하고 계실 것 같지만 의외로 의뢰 드렸던 걸 잊고 계신 중개사님들이 정말 많아요.

    맡은 매물이 한 두개가 아니니깐요^^;

     

    저희 매물을 기억하셔야 더 많은 매수인들에게 브리핑을 해주시겠죠~?! (중개사님들은 정말 귀찮아 하셨답니다.)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🎊역.시.나 두 달만에 매도 성공!

     

    매도왕의 끈질긴 집착 끝에, 중개사님들이 예비 매수인들을 데리고 오시기 시작했어요.

     

    이 무더위와 장마에도 방문하는 사람들로 북적였답니다. 

    계속 된 방문 끝에 금액 조정없이 두 달 만에 빠르게 매도 성공했습니다.😎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Designed by Tistory.